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아트 마케팅 강화" 한국앤컴퍼니그룹, 갤러리 오프쳐 후원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이 모터 컬처(motor culture) 브랜드 ‘마데인한국(MADE IN HANKOOK)’ 아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갤러리 ‘오프쳐(Offture)’를 후원한다고 24일 밝혔다.오프쳐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갤러리로 2023년 개관했다. 브랜드명은 ‘오프라인은 새로운 미래다(Offline is the New Future)’라는 슬로건을 줄여 지어졌다. 온라인에서 전해지기 어려운 경험과 가치 전달을 지향하는 공간 브랜드이기도 하다는 설명이다.한국앤컴퍼니그룹..

      산업·IT2024-01-24

      뉴스 상세보기
    • 현대백화점,아트 마케팅 박차. . .제프쿤스 작품 전시

      [대구=김정희기자] 현대백화점이 2024년 갑진년(甲辰年)새해 출발과 함께 아트 마케팅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예술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캐치프레이즈를 새롭게 만들고, 그에 걸맞게‘아트테인먼트(Art+Entertainment)’ 콘텐츠를강화한다는구상이다.   현대백화점은‘더 아트풀 현대(The Artful HYUNDAI)’를 2024년 아트 마케팅 캐치프레이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아트풀은 예술을 뜻하는 아트(Art)와 가득하다는 의미를 지닌 형용사 풀(..

      전국2023-12-30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아트 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아트 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